본문 바로가기

세부와 보홀 여행 블로그/무슐랭가이드 세부맛집

[무슐랭가이드] 세부맛집 : 현지인들의 버거맛집, 엔젤버거


세부 사는 남자가 추천하는 진짜 세부 맛집!
무슐랭가이드 세부편

―――――――★
세부를 100% 즐기는 방법
세부의 태양
―――――――
필리핀 현지인들의 맥도날드
엔젤버거

 


오늘 소개 할 맛집은 관광객들의 음식이 아닌 현지인들의 맛을 느끼고 싶은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
foto : 세부 뿐 아니라 필리핀 전역에서 손쉽게 길거리에서 마주칠 수 있는 버거가게, 가장 대표적인 가게는 엔젤버거, 하지만 꼭 엔젤버거가 아니더라도 비슷한 구조의 버거 가게들을 만날 수 있다. (김밥천국마냥) 




――――――――――――
foto : 저녁시간이면 발딛을 틈 없이 현지 젊은이들로 가득차는 엔젤 버거



비싼 관광객 물가에 지쳤다면 혹은 세부 현지인들은 어떻게 놀까? 뭘 먹고 살까?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 쯤 용기내어 가보셔도 좋습니다.


사실 맛보다는 로컬 분위기를 느끼는게 묘미죠. 방문해서 적혀있는 가격표를 보면 아시겠지만 엄청나게 싼 가격을 자랑합니다. 실상 필리핀 현지인들이 한끼를 떼우는데 20페소에서 30페소 정도 드는 비용을 생각해보면 밥 한끼에 해당되는 가격입니다.


운 좋으면 가게에 따라, 1+1 행사를 하기도 합니다. 1 buy 1 take 혹은 1 buy 1 get 이런 식으로 우리나라의 1+1 행사를 하는데 20-30페소에 버거 두개를 득템 할 수 있습니다.






――――――――――――
foto : 버거를 주문하면 즉시 철판에 빵과 패티를 굽고 눈 앞에서 조리를 시작합니다.


가격이나, 비쥬얼에서 맛은 크게 기대를 안하셔도 좋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위에 언급했듯이 현지인들의 정취를 느끼고 싶다면 추천 해줄만한 가게이며, 사실 세부에 살면서 가끔씩 저렴하게 한끼 때우던가 가볍게 한끼 때우고 싶을 때 종종 이용합니다.






――――――――――――
foto : 마치 우리 어릴 때 학교 앞에 분식점, 떡볶이 가게에서 팔던 햄버거가 떠오릅니다. 빵에 양배추 채썬것과 패티 조금 넣고 케챱으로 버무린 그 저렴한 맛. 하지만 너무너무 맛있고 가끔 그 맛이 떠오르죠?


그것과 마찬가지로 가끔씩 이 버거가 땡길 때가 있답니다. 물론 관광객 분들에게는 화려한 식당들의 요리에 비해 초라해보이고 보잘 것 없어보이지만 현지인들에게는 별미이며, 우리네 분식집 햄버거 마냥 가벼운 주머니로 즐길 수 있는 음식입니다.



――――――――――――
foto : 비쥬얼과 가격을 생각해보면 나쁘지 않다.


세부에 와서 관광객들만 다니는, 팩키지 관광객들만 다니는 비싼 식당들 뿐 아니라 이렇게 현지인들과 부대끼며 색다른 경험을 해보는게 여행의 묘미 이지 않을까요?








■ 세부의 태양 여행 문의 및 상품 예약
――――――







여행 문의 및 직접 예약
KAKAO : NITENDAY

or

예약게시판을 이용하는
다이버스 하이 세부 다이브센터



――――――
written by Moo (배낭여행과 스쿠버다이빙을 즐기는 세부사는 남자)


태그클라우드
――――――

엔젤버거,로컬맛집,필리핀현지맛집,버거맛집,세부맛집,무슐랭가이드,딜리셔스인세부,세부추천레스토랑,막탄맛집,필리핀음식,맛집리뷰,세부의태양,세부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