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 사는 남자가 추천하는 진짜 세부 맛집!
무슐랭가이드 세부편


SUPERCOOL PROJECT
―――――――★
세부를 100% 즐기는 방법
세부의 태양
―――――――
막탄 그랜드몰 맛집, 간단하게 한끼!
샤와르마 Shawarma

 


오늘 소개 할 맛집은 관광객들의 음식이 아닌 현지인들의 맛을 느끼고 싶은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관광객이 많이 모이는 세부 공항이 위치한 막탄섬은 사실상 세부 관광의 중심이다. 해양스포츠를 즐기기 용이하고 바닷가에 위치한 수 많은 리조트,호텔들 그리고 다이빙 샵까지. 단언컨데 세부를 여행한다는 말은 막탄섬을 간다는 얘기와 일맥상통한다. 오늘 소개 할 맛집은 세부 막탄섬에 있는 대형쇼핑몰 <그랜드몰>에 위치한 맛집이다. 

그랜드몰은 막탄섬에서 특히 대부분의 관광객들이 모여있는 지역에서 가장 가까운 몰 중에 하난데, 약간 시골 변두리 백화점 느낌이 나지만, 마트며, 이것저것 편의시설들이 몰려있다. 그랜드몰안에는 여러 식당이 존재하는데 오늘 소개 할 가게 <샤와르마>는 사실 식당이라기 보다는 푸드코트 중 한 코너 정도로 생각하면 된다.


이 곳의 대표 메뉴는 볶음밥 같은 라이스 샤와르마 (Rice Shawarma) 그리고 인도 콜카타 지역의 명물 롤을 연상시키는 또띠아롤 같은 샤와르마(Shawarma 그렇다 가게이름과 같다)가 대표 메뉴다.


둘다 별미로서, 그랜드몰 안에 여러 푸드코트 중 가장 인기가 많은 음식이며, 항상 필리핀 현지인들이 줄지어 사 먹고 있는 음식이다. 엄밀히 말해 세부에 와서 꼭!! 먹어봐야 하는 음식은 아니지만, 그랜드몰을 쇼핑하다가 간단하게 한끼를 먹고 싶고, 현지인들에게 인기 있는 음식이 어떤 음식인지 궁금할 때 가볍게 먹기 좋다.


음식은 대체적으로 필리핀 음식의 평균답게 짜고 달고가 기본인데, 흥미위주로 한번 먹어 볼 만 하다. 게다가 세부에 사는 사람으로서 가끔 샤와르마 음식이 땡길때가 많고, 그랜드몰에 가면 꼭 이걸 먹는 한국사람들도 많은 편이니 한번쯤 출출한데 가볍게 한끼 때우고 싶다면 샤와르마를 초강추한다.










――――――――――――
foto : 라이스 샤와르마, 들어가는 속재료와, 계란의 유무를 결정해주면 된다.



――――――――――――
foto : 롤 샤와르마, 역시 들어가는 속재료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기도 한다.







――――――――――――
foto : 위생에 신경쓰는 직원들의 모습, 그리고 즉석에서 제조하는 라이스 샤와르마. 제법 별미다.



――――――――――――
foto : 메뉴와 가격은 대략 이정도 선




맛 자체는 싸구려 불량식품 맛이라고 느낄 수도 있지만, 세부의 태양에서 추천하고 이 글의 첫머릿말에 공지했듯이 현지인들의 취향을 느껴보고 싶은 진정한 여행자라면 한번 도전해보자! 이런게 여행 아니겠는가?


위치는 그랜드몰 1층, 마트 쪽 푸드코트에 있다. 마트를 찾으면 쉽게 찾을 수 있을 것이다. 포장해도 되고, 그 자리에서 서서 먹고 가도 된다. 한번 도전하겠는가?




세부의 태양은 SUPERCOOL PROJECT 에서 후원합니다. 지구를 100% 즐기는 방법 슈퍼쿨 프로젝트에 참여해보세요. 세부의 태양은 슈퍼쿨 다이버스하이에서 운영하는 <신개념 세부 자유여행 프로그램>입니다.


슈퍼쿨 프로젝트
 ̄ ̄ ̄ ̄ ̄ ̄ ̄ ̄ ̄
▶ 슈퍼쿨 프로젝트란?





■ 세부의 태양 여행 문의 및 상품 예약
――――――
여행 문의 및 직접 예약
KAKAO : NITENDAY

or

예약게시판을 이용하는
다이버스 하이 세부 다이브센터



――――――
written by Moo (배낭여행과 스쿠버다이빙을 즐기는 세부사는 남자)


태그클라우드
――――――

엔젤버거,로컬맛집,필리핀현지맛집,버거맛집,세부맛집,무슐랭가이드,딜리셔스인세부,세부추천레스토랑,막탄맛집,필리핀음식,맛집리뷰,세부의태양,세부정보,샤와르마,그랜드몰맛집,그랜드몰,막탄그랜드몰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아시아 필리핀 | 세부
도움말 Daum 지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