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 난 과 거 게 시 물


슈퍼쿨 세부 (SUPERCOOL CEBU)로 이름이
변경된 옛 이름 [세부의 태양]은 다이버스하이에서
제공하는 세부 자유여행 프로그램입니다.



세부 자유 여행 상담 문의 및 예약
KAKAO   :    다이버스하이




이 게시물은 [지난 과거 게시물] 게시판으로 옮겨졌습니다.



게시 된지 오래됨에 따라 새롭게 쓰여지고,
기록 보존을 위해 지금 보시는 게시물은
[지난 과거 게시물] 게시판으로 옮겨졌습니다. 


새롭게 쓰여진 게시물에서
새로운 방식으로 개선/교체 되었습니다.


따라서 새로운 게시물을 꼭 확인하시고
이 점 참고하시어 혼동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더 좋은 게시글과 상품으로 찾아뵙겠습니다.

 
항상 노력하는 다이버스하이가 되겠습니다.


다이버스 하이 대표강사    이 경 무













세부 공항에서 다이버스 하이 세부센터(세부의 태양) 가는 방법



세부의 태양은 Super Cool 다이버스 하이 세부센터에서 운영하는 신개념 자유여행 프로그램입니다.  배낭여행자와 스쿠버다이버 전문가 그룹이 여러분과 함께 즐기기 위해 여행자와 스탭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여행 프로그램 입니다. 




< 이 포스팅에 포함된 사진은 낮 도착/ 밤 도착 하시는 분들을 위해 낮과 밤에 찍은 사진이 혼재되어 있습니다. 양해바랍니다. >



■ 세부 공항에서 다이버스 하이(세부의태양) 만나기!

첫 해외여행이라 두려운 분들, 낯선 필리핀 모든게 막막하기만 한 초보 여행자들을 위한 세부 원스톱 픽업 서비스, 친절한 다하 현지 스탭이 여러분을 안전하게 픽업해서 모셔다 드립니다.


1. 공항 나오기
공항 밖으로 나오자 마자 길 건너 눈 앞에 펼쳐진 풍경은 수 많은 여행사와 가이드들이 팻말을 부여잡고 있습니다.  당황하지마시고, 길을 건너지! 마시고!  나오자마자 오른쪽으로 뭄을 틀어보세요.  그 곳에도 많은 여행사와 가이드들이 관광객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 여러분은 저 사각형 안에서 나오게 될 것입니다.


▲ 바로 여기가 입국장 출입구



2. 커피숍 찾기
공항 나와서 오른쪽으로 보시면 커피숍이나 ATM기기가 보이실 것입니다. 그 곳을 먼저 찾으세요!


▲ 나오면 정면에 이 풍경이 펼쳐져 있는 가운데 여러분이 하실 일은 오른쪽으로 몸을 틀어 오른쪽 커피숍을 향하 가는 겁니다.




▲ 오른쪽으로 걸어가면,




▲ 나타나는 커피숍




3. 현지 스탭 찾기
다하 스탭 역시 다른 곳들과 마찬가지로 여러분의 이름이 적힌 이름표를 들고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  커피숍 쯤에서 찬찬히 살펴보시면 다하 현지 스탭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4. 현지 스탭 따라가기
현지 스탭이 여러분을 차량까지 안전하게 모시고 간 후, 친절하게 짐을 날라주고 차에 실을 것입니다. 걱정마시고 편안하게 탑승하시고 가시고자 하는 목적지 까지 안전하게 모셔다 드릴 것입니다.


5. 다이버스 하이 센터 가는 길
낮에 도착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대부분의 저가항공은 밤(새벽) 도착입니다. 어두컴컴한 세부의 길을 따라 가다보면 세상에 여기가 세부란 말인가, 뭐 이런동네가 다 있을까 싶겠지만 걱정마세요. 이제 시작입니다. 다이버스 하이 센터가 위치한 막탄섬 마리바고 부용비치 안으로 들어가면 본격적인 오프로드! 


지금까지 온 길 보다 더 어두컴컴하고 낯설어 어디로 날 납치하는건가 싶을껍니다. 걱정 붙들어매시고 안전하게 저희 스탭이 모셔다 드릴 겁니다. 아침에 한국인 스탭들과 만나실 수 있습니다.








★ 모험심 강한 배낭여행자를 위한 방법

역시 여행이라 하면, 그 과정의 험난함과 고됨, 스릴이 재미라는 것을 잘 알고 있는 배낭여행자라면 공항에서부터 시작되는 긴장감 넘치는 이동 또한 놓칠 수 없는 기회죠!


배낭여행자라면 당연히 숙박 따위는 예약하지 않았을터!  그리고 가장 저렴한 다하 센터 숙소로 향할터! 다하 센터로 오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공항에서 이동하기
세부 공항에서 빠져나오는 가장 간단한 방법은 역시 택시입니다. 전세계 어느 공항에 가더라도 역시 출국장에서 택시 잡기 스킬이 최고죠.  일단 공항에서 나오자마자 길을 건넙니다.  건너편에 수 많은 가이드들과 여행사직원들을 뚫고 길을 건넌 뒤, 오른편을 보면 경사진 길이 보입니다.  그 길을 따라 쭉 걸어 올라오면 출국장입니다. 







▲ 길을 건너서 오른편 언덕길을 쭉 따로 올라가면 입국장






2. 출국장 밖은 모험의 세계
출국장 바깥으로 나오면 이제 막 택시를 타고 도착한 사람들이 내리고 빈 택시들이 즐비합니다. 이 곳에서 택시를 잡으려고 하면 공항 가드들이 제지를 하기 때문에 좀 더 걸어서 가보도록 하죠.  배낭여행자라면 굳이 여기서부터 가르쳐드리지 않아도 알아서 택시를 탈 수 있으리라 보지만, 그래도 혹시 모르는 초보 배낭여행자를 위해 알려드리면 출국장 나오자마자 오른쪽으로 쭉 향하면 (차량 진행 방향 ) 택시 탑승 지역이 있습니다.


3. 택시 잡기
그 곳에서 택시를 잡는데, 우리의 목적지는 다하 센터 (혹은 여러분이 가시고 싶은 곳). 택시 기사들은 여러분의 인상과 여러가지를 판단해서 바가지를 씌울지 안씌울지 결정할 것입니다. 일단 무조건 미터로 가자고 얘기하세요. 


4. 목적지 이야기 하기
세부 지역은 크게 세부 본섬에 위치한 세부시티, 그리고 공항이 위치한 막탄섬 라푸라푸 시티로 이루어져 있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공항에서부터 어디를 향하든지 거리는 대개 비슷한 편입니다. 미터 택시로 트래픽이 없다고 가정할 때 약 120-200페소 이내면 어디든 갈 수 있습니다. 따라서 혹시 만약 미터로 가지 않는다고 한다 하더라도 200페소 이내면 선방한 것입니다.


5. 다하 센터 오는 방법
다하 센터는 막탄섬의 마리바고라는 큰 지역에 위치합니다. 외치세요

" 막탄 마리바고! "

다 알아 듣습니다. 그런데 이것은 한국으로 치면 '서울 종로구' 라고 외친 격이라 이후 디테일한 주소를 알려주어야 합니다.  다하 센터는 막탄 마리바고 부용비치 MACTAN MARIBAGO BUYONG BEACH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곳 부용비치에는 수 많은 리조트들과 다이브샵이 위치해있습니다.  잘 모르는 택시기사, 트라이시클 기사들도 많기 때문에 최선의 방법은 부용비치로 들어가는 입구에 위치한 가장 큰 리조트인 마리바고 블루워터 리조트를 찾아가는 방법이 최선입니다.


따라서 택시를 타시면 " 막탄 마리바고 블루워터 리조트 " 라고 하시면 그 곳에 도착 하실 수 있습니다. 그 앞에 도착하시면 '고동리'라는 한국식당도 보이실 것입니다.  여기까지만 혼자 찾아와도 대견대견!  이 후부터는 다이버스 하이에 연락을 주시면 현지 스탭이 픽업하러 나갈 것입니다.  고동리 식당 앞에서 기다리세요!





태그 클라우드
 ̄ ̄ ̄ ̄ ̄ ̄ ̄ ̄
세부공항,세부공항에서시내,세부자유여행,세부스킨스쿠버,세부스쿠버다이빙비용,세부스쿠버다이빙자격증,스킨스쿠버다이빙,스쿠버다이빙자격증,padi오픈워터,오픈워터자격증,필리핀세부,필리핀세부추천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아시아 필리핀 | 세부
도움말 Daum 지도
  1. BlogIcon 슈퍼쿨 SUPERCOOL. 2016.09.02 13:19 신고

    이 방법은 폐기 되었습니다. 새로운 글을 참조하세요

+ Recent posts